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리버풀을 만나 굴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특정 누군가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도 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올드 트래포드 최악의 참사 중 하나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골닷컴 홍의택 기자 = 공식전 2연패.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4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부임 후 최대 위기에 빠졌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골닷컴 홍의택 기자 = 공식전 2연패.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올드 트래포드 최악의 참사 중 하나다.
리버풀을 만나 굴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특정 누군가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도 했다.
나이젤 윈터번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비판했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올레 군나르 솔샤르(4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부임 후 최대 위기에 빠졌다.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정 누군가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도 했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나이젤 윈터번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비판했다. 리버풀을 만나 굴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골닷컴 홍의택 기자 = 공식전 2연패. 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특정 누군가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도 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올드 트래포드 최악의 참사 중 하나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올드 트래포드 최악의 참사 중 하나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나이젤 윈터번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비판했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골닷컴 홍의택 기자 = 공식전 2연패.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특정 누군가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주장하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 맨유는 직전 경기인 에버튼 전에서도 1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를 기록 .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물러난 뒤 흔들리던 맨유를 . 팬들은 분노하지만, 구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31 솔샤르의 정식 부임 후 성적은 승률 53%, 경기당 승점 1.81점이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올드 트래포드 최악의 참사 중 하나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올레 군나르 솔샤르(4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부임 후 최대 위기에 빠졌다. 골닷컴 홍의택 기자 = 공식전 2연패. 선임 감독들은 모예스 51%/1.71점, 반할 52.4%/1.81점, 무리뉴 58.3%/1.97점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속력.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솔샤르 : ì ë°°ê³ í"ë¤ - í´ì¸ì¶êµ¬ - ìí¨ì½"리ì : 올레 군나르 솔샤르(4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부임 후 최대 위기에 빠졌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감독이 끊임없는 비판에 .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경질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남은 3경기 .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경질설을 피해가지 못했다.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4일(한국시간) .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향한 팬들의 경질 요구가 계속되는 가운데 구단은 솔샤르에게 믿음을 보냈다.